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본문으로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

공지사항

> 참여마당 > 공지사항

게시글 상세보기
제목 중소기업중앙회 맞춤형 다수공급자계약실무(심화) 과정 안내(6.26.-6.27.)
작성자 김혜정 등록일 2023-05-18 조회 134
첨부

공공조달역량개발원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협력하여 중소기업의 공공조달 시장 진입을

 

활성화하고 수도권 업체의 교육 참여에 도움을 드리고자 다음과 같이 경기도 용인의

 

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<다수공급자 계약 실무> 과정을 개설하오니

 

공공조달시장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.

 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다           음 -

 

 

교육과정: 다수공급자(MAS) 계약 실무   * 대면교육으로 실시함


교육일시: 2023626() 9~ 27() 17

 

(12/숙박교육, 출퇴근 가능)

 

교육장소: 중소기업인력개발원

 

(경기 용인시 원삼면 사암리 내동로 14번길)

 

교육특전: 계약이행실적평가 가점(2) 부여

 

교육대상: 공공조달시장 참여(또는 희망) 중소기업 임직원 50 (선착순 마감)

 

교육내용: MAS 개요 및 업무처리 절차, MAS 2단계 경쟁 및 계약관리,

 

우수제품 제도, 물품목록정보 등록 및 활용,

 

교 육 비: 1인당 180,000(비숙박이라도 변동없음)

 

*교육신청시 계좌정보 안내

 

기업은행 221-277872-04-015

 

예 금 주: 중소기업인력개발원(교육 7일전까지 계좌이체)

 

교육신청: 중소기업인력개발원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

 

(www.sbhrdc.re.kr)
 


준 비 물: 사업자등록증(계산서 발행용, 교육종료일 기준 발행),  세면도구 등

 


문 의 처: 중소기업중앙회 교육지원부 02-2124-4000

 

이전글 다음글 보기
다음글 ▲ (소방청) 제1기 우수장비구입지원계약실무 과정 선발명단 알림 및 교육훈련비 납부 안내
이전글 ▼ 제3기 다수공급자계약실무(5.15-5.16) 수료증 등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