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본문으로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


공지사항

> 참여마당 > 공지사항

게시글 상세보기
제목 (조달업체) 제2기 우수제품신청실무(7.22.) 과정 선발 안내
작성자 김혜정 등록일 2024-07-09 조회 76
첨부 ★온라인실시간강의 접속 및 실행방법(zoom.us).pdf (599 KB),  DownLoad : 19
가상계좌_우수제품 신청실무.pdf (75 KB),  DownLoad : 18
고유번호증.pdf (126 KB),  DownLoad : 19
제2기 우수제품 신청실무(7.22.)_시간표.hwpx (43 KB),  DownLoad : 24
 비대면 교육으로 진행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(실시간 온라인)

   


담당 : 김혜정 주무관(054-716-1516)


 

교육일 : 7.22.(월) 10:00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)

 

교육비(교육생 1인당 30,000) : 7월 12(금) 까지


(입금계좌 : 790-1905-5002-100 농협 / 과정명)



* 교육비 입금은 업체명또는 교육생명으로 요청드립니다.

 

* 교육종료 후 수료증/영수증/수기계산서 일괄 발급

* 교육당일날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zoom접속 매뉴얼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*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원격강의 이므로 시간표에 있는 시간대로 수업을

꼭 들어주셔야 합니다.

 



(***공공조달역량개발원은 정부부처 교육기관 면세사업처로 홈택스 전자 세금계산서를

발급해드리지 않습니다
. 교육 종료 후 수기계산서 일괄 발급 예정입니다.)

이전글 다음글 보기
다음글 ▲ (조달업체) 제5기 공공조달 희망업체 기본교육(7.15.-7.16.) 수료증 등
이전글 ▼ (조달업체) 제4기 다수공급자계약실무심화(7.4.-7.5.)과정 수료증 등

목록보기